주식/주식앱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배당금 확인 & 배당금 알림 설정

멋쟁이 동산이 2021. 2. 14. 22: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멋쟁이 부동산, 멋동이입니다.

오늘은 미래에셋대우 앱의 배당금 확인방법과 배당금 알림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Q.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배당금은 어떻게 확인할까?

 

확인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해외주식선물 앱 다운 -> 거래내역 -> 입금 카테고리 및 날짜 설정 -> 배당금 외화입금 확인 -> 상세내용으로 외화입출금 내역 확인

 

 

 

1.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선물 앱을 다운받는다.

 

 

 

2. 거래내역에 들어간다.

 

 

 

 

3. 입금 카테고리를 설정하고, 기한을 정한다. 

(저는 1년으로 정했어요)

 

 

 

 

 

4. 거래내역을 확인하면, 왼쪽 화면에 <배당금 외화입금> 으로 날짜가 적혀 나온다.

 

 

 

 

5. 상세 내용을 클릭하면, 얼마가 들어왔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외화입출금액으로 확인)

 

저는 애플로 1.39 달러가 들어왔네요

 

 

 

자, 이제 배당금을 확인했으니까 알림설정을 해보도록 할게요.

 

Q. 미래에셋대우 해외주식 배당금 알림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확인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래에셋대우 m.ALL (계좌개설 앱)다운 -> 통합업무센터 - 알리미관리 - 계좌알리미설정 -> 계좌 - 입출금, 입출고 설정 -> 카톡 확인 

 

 

 

 

1. 미래에셋대우 계좌개설 앱을 다운받는다.

 

 

 

 

2. 통합업무센터 -> 알리미관리 -> 계좌알리미설정을 누른다. 

 

 

 

 

3. 계좌-> 입출금/ 입출고 선택 -> 앱push 혹은 알림톡 SMS를 설정한다.

(저는 앱을 지우고 싶어서 알림톡 SMS를 설정하였어요)

 

 

 

 

 

4. 미래에셋으로부터 알림이 카톡으로 온다.

 

 

728x90
반응형
LIST